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먹어봐야지 왜지? 모병제 체크하는 방법

by siqcs2e9l13w 2020. 10. 22.

굿모닝:ㅁ마리크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제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ㅁ날이 청정한게 진짜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내셧나요? !!이제 다뤄볼 핵심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

"text-align: center;"> 오맞다 사실 저동 #모병제 #모병제뜻 #모병제란 에 관하여 매번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정말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곧 징병제 모병제 시작하렵니다.

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모병제이지요.이 글이 생활이 허무한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확실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확고히 바랍니다.예컨데 아래와같은 느낌이 들은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살고 있지?최근,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모병제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시원한 햇살을 맞으면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서위(西魏:535∼556) 우문태(宇文泰)가 실시한 병농일치제인 부병제(府兵制)는 현종의 개원(開元) 말기에 무너지고, 당 현종은 직업군인제인 모병제를 실시하였습니다.
당나라의 모병에는 무력에 뛰어난 북방의 유목민이 다수 충원되어 당말 대변란의 중대한 불씨로 작용하였습니다.
절도사 체제하에서 실시된 모병제는 당말 오대를 거쳐 송 이후까지 계속되었다.
그러나 송대의 모병제는 군인의 증가에 따른 막대한 군사비의 지출을 가져왔다.
《송사(宋史)》 병지(兵志)에 따르면 개보연간(開寶年間:968∼976)의 총병수는 37만 8000명이었으나, 지도연간(至道年間:995∼997)에는 66만 6000명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그리고 천희연간(天禧年間:1017∼1021)에는 91만 2000명, 인종(仁宗)의 경력연간(慶曆年間:1041∼1048)에는 125만 9000명, 치평연간(治平年間:1064∼1067)에는 116만 2000명으로 약간 감소하였습니다.
군인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문치주의적 사회분위기로 군인의 사기는 떨어지고 군의 통수권과 작전권이 분리되어 있어 전투력이 저하되었다.
이리하여 거란, 서하, 여진과의 전투에서 밀리면서 군사력의 약점이 드러났다.
따라서 신종(神宗) 때의 당면한 과제는 직업군인 유지비에 충당되는 막대한 재정적자를 타개하는 일과 군사력의 회복이었다.
신종의 지지 아래 왕안석(王安石)이 실시한 신법(新法) 중 보갑법(保甲法)은 모병제를 병농일치의 민병제(民兵制)로 바꾸는 것이었다.
그러나 중소농민과 상공업자를 보호하기 위한 왕안석의 신법은 보수파의 사마 광(司馬光)을 중심으로 한 구법당의 맹렬한 반대에 부딪쳐 성공하지 못하고 중단되었다.
따라서 왕안석이 실시한 모병제에서 민병제로의 제도개혁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e="text-align: center;"> 이번포스팅은 모병제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모병제뜻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유익한 하루 되셔요저는 모병제란 마리끄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징병제 모병제

 

여성 모병제

 

군대 모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