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돈 알아야지! 레부티아 속 알아보기 필수

by siqcs2e9l13w 2020. 10. 21.

하이~:-]먀리꾸 이에요.또한번 저의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깨끗한게 헤헤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면서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뤄볼 키워드는인데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yle="te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레부티아 속 # # 가 진짜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검색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하렵니다.

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레부티아 속입니당.이 내용이 생활이 허무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예컨데 이런 생각이 들은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얼 위하며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레부티아 속이지요.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좋은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당요기 마리꾸 블로그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속명은 1900년경 프랑스의 선인장 상인 P.
Rebut의 이름에서 유래합니다.
원산지는 아르헨티나 북부로부터 볼리비아 동부에 28종이 분포합니다.
기둥선인장아과로, 지름

5㎝ 전후의 편구형(偏球形)의 소형 선인장으로 어린 묘가 나와 군생주(群生株)로 됩니다.
능(稜)은 많고, 작은 돌기모양으로 되면서 회전하기 때문에 명확한 능(稜)선을 형성하지 않습니다.
자좌(刺座)는 작고, 원형이거나 타원형(橢圓形), 침상의 짧은 가시가 붙는다.
근연(近緣)의 [Sulcorebutia]는 능(稜)이 밭이랑 모양으로 되고, 자좌(刺座)는 길게 나고, 빗 모양의 가시를 붙는 것과 구별됩니다.
꽃은 측생(側生)하거나 같은 모양의 측생화(側生花)가 붙는 [Aylosterea]나 [Sulcorebutia]보다도 더욱 낮은 위치에서 피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종은 자가수분(自家受粉) 합니다.

오늘은 레부티아 속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먀리뀨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