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해서. 가족을 위하여! 서황 알아보고 나면 달라져요

by siqcs2e9l13w 2020. 10. 21.

반가워요:-]마리크 이지용.반갑게도 마이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ㅇ하늘이 맑은게 넘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내시나요? !이제 이야기할 토픽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흠... 저도 #서황 #서황 #제주 서황 를 정말 궁금했었어요.잇님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정말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이제 제주도 서황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서황이지요.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정말 확장된 생각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서황입니다.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궁금해하시는 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여기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저희 먀리크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자는 공명(公明)입니다.
하동군 양현(楊縣) 출신이며 양봉(楊奉 : 이각의 부하)을 섬기던 군(郡) 관리로, 기도위에 임명되었다가 이후 양봉과 결별하고 조조에게 귀순하였습니다.
원소와의 전투에서 유비, 안량, 문추를 격파하고 원소의 병량 수송대를 공격하는 등 많은 전투에서 공적을 쌓았습니다.
형주 정벌에서 황건적을 토벌하였고 한진에서 관우를 격파하고, 강릉에서 주유와 싸워 승리하였습니다.
한수와 마초 반란 때에는 마초 등을 패퇴시키고 양흥과 장로를 토벌하여 평구장군으로 임명되었다.
이후 하후돈과 한중 평정 후 양평에 머물던 중 촉의 병사들이 마명각 가도를 차단하자 서황은 별군만으로 이들을 물리쳤고 조조는 이에 기뻐하며 군사지휘권을 서황에게 위임하였습니다.
조조의 신뢰를 받았던 명장이었으며 조비시대에는 우장군 녹향후을 거쳐 양후로 승진하였습니다.
명제 때는 제갈근을 패퇴시켰다.
227년 병으로 사망하였으며 사후 장후의 시호가 내려졌다.

이번 주제는 서황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서황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제주 서황 먀리뀨 이었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