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도 궁금해? 순도 에 대해 알아보아요.

by siqcs2e9l13w 2020. 10. 20.

안녕하세요:-)마리뀨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마이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ㅁ날이 청정한게 헤헤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시며 보냇나요? !!이번에 얘기할 메인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ㅁ

맞다!! 사실 저동 #순도 #선바와 순돌이 #순돌이네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순도 시작 합 니 다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순도입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새로운 내용을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순도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요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공업적으로는 한국산업규격(KS)으로 규정되고, 그 시험법도 명시되어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목적에 따라 여러 가지 순도가 요구되며, 그것에 따른 시험법이 사용됩니다.
물질은 순도가 높을수록 그 물리적 성질은 일정하고, 화학조성(化學組成)도 결정됩니다.
순도를 간단히 아는 데는 물질의 녹는점이나 끓는점을 측정하는 물리적 방법이 사용됩니다.
보통의 화학분석에서는 0.
1% 정도의 정밀도로 물질의 순도를 판단할 수 있으나, 그 이상의 정밀도가 요구되는 경우에는 특수분석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분광학이나 원자력 등에 응용되는 물질의 순도는 피피엠(ppm) 이상의 정밀도로 불순물 함유량이 규정되어 있어, 분광학적 순도·원자력적 순도 등이라고 합니다.

tyle="text-align: center;"> 이 포스팅은 순도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선바와 순돌이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저는 순돌이네 마리꾸 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