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궁금증! 와 말도안되! 윌리엄 1세의 왕권 안정화 작업 한번에 총정리

by siqcs2e9l13w 2020. 10. 19.

안녕하세용:ㅇ마리뀨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저희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요.:-]날씨가 클린한게 헤헤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며 보내시나요? :)이번에 얘기할 핵심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ㅇ

아하!! 근데 사실저도 #윌리엄 1세의 왕권 안정화 작업 # # 가 진짜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럼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자,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윌리엄 1세의 왕권 안정화 작업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진짜 다양한 생각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윌리엄 1세의 왕권 안정화 작업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쾌적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오늘도 마릭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노르만인으로서 잉글랜드를 정복하고 왕위에 올라선 윌리엄은 일명 '정복왕(the Conqueror)'이라고도 불리웠으며, 정식 호칭은 윌리엄 1세입니다.
그는 문무에 능통했고 담대한 성격의 소유자라서 천성적으로 왕으로서 적합한 인물이었다.
그가 비록 잉글랜드 내 먼저 거주했던 민족들인 게르만족들을 정복하고 들어왔지만, 큰 반발 없이 그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펴나가게 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는 그의 성격이 선천적으로 지배자적이면서 탁월한 지혜의 소유자였던 것과, 둘째는 앵글로색슨족의 강력한 저항이 없는데다 노르만족의 군사력이 기존 앵글로색슨인들보다 월등히 우세했으며, 셋째는 앵글로색슨족의 촌락 중심의 생활 때문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던 성벽 구축 기술이 그에게 있었고, 이 성곽은 믿을 수 있는 수뇌부에게만 주고 지방 귀족들은 소유할 수 없도록 함으로써 지방 귀족들에 대하여 중앙에서 관리를 철저히 했기 때문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윌리엄 1세의 왕권 안정화 작업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마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