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렇게유용해도되? 가족을 위하여! 인도네시아의 기후 ㅋㅋㅋㅋ

by siqcs2e9l13w 2020. 10. 19.

반갑습니다!먀릭크 이에요.오늘도 이렇게 저의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오.:-]세상이 클린한게 너무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뤄볼 주제는입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ㅇ

="text-align: center;"> 근데 사실 저동 #인도네시아의 기후 # # 가 진짜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믄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자,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인도네시아의 기후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다양한 데이터를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인도네시아의 기후이에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끄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인도네시아의 섬들이 적도를 중심으로 북위 5°에서 남위 10° 사이에 위치하므로 완전한 열대성 기후를 나타내며 동남아시아 계절풍대의 전형적인 특징을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연중 높은 기온을 나타내 거의 전지역이 평균기온 25∼27℃를 기록하며 적도변의 중앙지대에서는 월별 변화가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강수량은 몬순의 영향을 크게 받아 중심부에 해당되는 적도 부근의 연중 강우지역을 제외하면 대체로 건기(乾期)와 우기(雨期)의 구별이 뚜렷합니다.
주요지역의 연평균강수량은 폰티아나크(보르네오섬) 3,175mm, 파당(수마트라섬) 4,172mm, 자카르타(자바섬) 1,755mm이며, 소순다열도의 동쪽은 훨씬 더 건조합니다.

오늘은 인도네시아의 기후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마리뀨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