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고푸네ㅋ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배수량 라고 선보여

by siqcs2e9l13w 2020. 10. 17.

하이~!@마릭크 이에요.또한번 마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맑은게 진짜 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시면서 보냈나요? :ㅁ오늘 논의할 주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아하!! 근데 저도 #배수량 #배수량(displacement) #배수량곡선 가 진짜 궁금했는데요.여러분들 행복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정말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배수량이에요.자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진짜 많은 생각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배수량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먹고 행복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먀릭크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물체가 액체 속에 떠 있을 경우, 물체는 아르키메데스의 원리에 의해 물체가 배제하는 액체의 중량과 같은 크기의 부양력(浮揚力)을 받는다.
배가 물에 뜬다는 것은 배가 배제한 물의 중량에 맞먹는 부양력과 배 자체의 중량이 균형을 이루는 것이 됩니다.
배제된 물의 중량을 배수량이라고 하며, 이것을 톤으로 나타내면 배의 중량으로 배수톤수라고 합니다.
배의 중량을 저울로 달 수는 없으나, 배제한 물의 중량을 계산하면 됩니다.
선체의 수면 밑 부분의 용적, 즉 배수용적에 상당하는 물의 중량을 배수량 또는 배수톤수라고 합니다.
배수용적은 m3로 표시하고, 이것에 1.
025(바닷물의 비중)를 곱하면 배수톤수가 얻어진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배수량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배수량(displacement)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배수량곡선 먀리뀨 이었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